기사 메일전송
청소년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무대 ‘제24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 개최
  • 이창운 기자
  • 등록 2024-08-20 10:04:35
기사수정
  • DoDo 경연대회, 체험부스 등 즐길 거리 가득

부천시는 ‘제24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가 오는 8월 31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제24회 복사골 청소년예술제 포스터

복사골청소년예술제는 청소년이 주인공이 되어 스스로 기획하고 참여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이다.

 

앞서 지난 8월 10일 ‘DoDo 경연대회’의 최종 20팀에 들기 위한 예선전이 청소년들의 큰 관심 속에 펼쳐졌다.

 

이날 선발된 20팀은 ‘DoDo 경연대회’ 본선에 진출해 보컬, 댄스, 밴드 등 청소년들만의 개성과 매력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다. 대회는 8월 31일 저녁 6시부터 부천시청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축하공연으로 4인조 신인 걸그룹 아이몬드의 신나는 무대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경연대회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모루인형, 매듭팔찌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오후 3시부터는 장르에 상관없이 청소년들의 끼를 펼칠 수 있는 자유롭고 다양한 페스티벌 ‘DoDo한 프린지공연’도 진행된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복사골청소년예술제는 청소년의 DoDo(도도)한 매력으로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맘껏 발산하고 꿈을 향한 열정을 한껏 표출하는 자리”라며, “힘찬 함성과 박수로 서로를 응원하고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더THE인더스트리 TV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